공백 #01
고객유입
고려·구매/행동 전환
고객관계관리
수익
레퍼럴/추천

통합 대시보드 구축 및 시각화
매출과 마케팅 관련한 데이터를 쉽고 간편하게 보기

핵심 지표와 고객 퍼널
고객 퍼널을 설계하고 가장 중요한 지표 찾기

온라인 데이터 수집 · 추적
성과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데이터 수집

고객 CAC · LTV
고객 1명의 매출 효율성 분석

마케팅 채널 ROI 성과
수많은 마케팅 채널의 성과 분석
공백 #02
공백 #01
고객유입
고려·구매/행동 전환
고객관계관리
수익
레퍼럴/추천
통합 대시보드 구축 및 시각화
매출과 마케팅 관련한 데이터를 쉽고 간편하게 보기
핵심 지표와 고객 퍼널
고객 퍼널을 설계하고 가장 중요한 지표 찾기
온라인 데이터 수집 · 추적
성과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데이터 수집
고객 CAC · LTV
고객 1명의 매출 효율성 분석
마케팅 채널 ROI 성과
수많은 마케팅 채널의 성과 분석
공백 #02